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배너광고 및 광고수입에 대한 안내

반응형

 

 

보훈투데이는 구글의 애드센스(대형배너 3개)의 배너 광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클릭형 광고로 클릭당 수익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발생하는 광고수입은 "네이버 해피빈" 기부 사이트에서 콩 충전에 사용되며 전액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부처의 형태는 장애인복지, 국가보훈대상자 복지, 국군장병 복지 입니다. 광고로 인해 발생하는 수입에 대해 굳이 말씀드리는 것은 블로그 상단과 우측 그리고 하단에 광고 배너가 배치되어 있다 보니 광고성 블로그, 또는 상업성 블로그로 오인을 받지 않을까 싶어 조바심에 알려드립니다. 수익금은 네이버의 해피빈 저금통에 저금되며 그 저금통에 있는 그 달의 충전 금액 모두를 한달에 한번 또는 두번에 걸쳐 5개의 기관에 나눠 기부 합니다. 

 

 

해피빈 저금통을 이용하는 목적은 3개의 네이버 까페와 2개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함께 운영되는 저금통이라서 다양한 분들의 기부도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훈투데이도 그 중의 하나(블로그)로서 참여하고 있는 것 입니다. 보훈투데이는 깨알박사가 운영하는 깨알일보에서 파생되었으며 블로그 하나가 독자적으로 기부하는 것은 워낙 소액이라서 기관에 도움이 되지 못하기에 저금량이 많고 기부가 잘되는 저금통에 함께 저금을 하여 티끝모아 태산이라는 취지로 하나의 저금통에 모두 돈을 모으는 것 입니다. 즉 소수의 사람들이 저금통 하나를 두고 모두 함께 저금하고 그 저금통에 돈이 모이면 기부하는 방식 입니다. 

 

 

혹, 광고 운영과 관련해 너무 상업적이다라고 오해하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

 

 

 

 

저품질 블로그 깨알일보와 보훈투데이는 모두 구글 광고를 쓰고 있으며 수익금은 동일하게 사용됩니다. 동일한 공지가 두 곳에 모두 안내되어 있습니다.

 

 

 

 

반응형